특가여행

유모차

  • 이벤트 기간 2018-05-01 ~ 2018-12-31
  • 주소
  • 비고사항

◎ 항공권취소 및 환불규정

1) 할인항공은 10인이상 모객하여 할인을 받는 상품으로, 정해진 스케줄에 왕복으로만 이용가능한 항공권입니다.
2) 할인항공은 최소 모집인원이 10인 이상이며, 10인 미만모집시 항공사 및 항공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할인항공 10인이상 모객이 되지 않을 경우, 일반항공으로 전환을 원하시거나 타항공사로 예약을 원하시면,
   항공시간 및 요금을 확인 후 알려드립니다.
4) 할인항공 10인이상 모객이 되지 않을 경우, 취소를 원하시면 항공요금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출발일기준 11일전 취소시(발권전) : 여행사수수료를 제외한 항공요금 100% 환불
- 출발일기준 11일전 취소시(발권후) : 항공 정상요금에서 15% 제외한 금액 환불 (10인모집이 깨질경우 환불 불가)
- 출발일기준 8~10일전 취소시 : 항공 정상요금에서 15% 제외한 금액 환불 (10인모집이 깨질경우 환불 불가)
- 출발일기준 3~7일전 취소시 : 항공 정상요금에서 20% 제외한 금액 환불 (10인모집이 깨질경우 환불 불가)
- 출발일기준 2~1일전 취소시 : 항공 정상요금에서 50% 제외한 금액 환불 (10인모집이 깨질경우 환불 불가)
- 출발일 당일 취소시 : 환불불가
- 탑승수속시간에 못맞춰 항공탑승을 못하거나 항공탑승 거절될때(신분증 미지참, 이름이 다른경우 등) : 환불불가

5) 할인항공은 편도만 사용후에 돌아가는 편도 취소 및 편도 요금환불은 절대로 불가합니다.
6) 일반항공은 기간에 상관없이 항공발권 후에는 취소수수료가 부과되오니 유념바랍니다.
  (남은 기간/ 항공사에 따라서 20~100% 취소수수료 발생)
7) 할인항공은 발권이후 고객님의 예약취소에 따라 10인 미만으로 모집이 깨어질 경우 전액환불이 안될 수 있습니다.
8) 할인항공은 발권이후 고객님 임의대로 시간변경 불가하며 편도만 사용후 편도환불도 불가능합니다.
9) 항공권은 발권후(예약번호 나온후)에 항공명단(이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10) 항공사 파업 및 운항중단 등 항공사 사유로 인한 항공취소 또는 운항지연은 여행사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 

보험 및 사고처리
1. 모든 차량은 종합보험(대인,대물,자손)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차량손해(자차)보험은 이용자의 선택사항입니다.(자차보험: 계약기간 중 고객 과실에 의한 차량 손해보상을 위한 제도)

차량사고 (피해인경우) 대차제공
1. 차량 사고시 피해인 경우 정비공장에서 수리하는 동안 동급차량을 즉각 대차하여드립니다.

차량손해보상제도의 면책금
1. 운전자의 과실에 의한 차량의 손해(손,망실)는 100% 고객의 책임입니다.
2. 차량대여 계약시 사용자와 렌트카회사간의 약정에 따라 사용자의 책임을 감면해주는 제도입니다.
3. 본 제도에 가입하면 휴차보상비, 차량수리비 전액을 보험회사에서 부담하는 제도입니다.(완전자차보험에 한함)
4. 다음의 경우는 보험처리 및 차량손해(자차)면책처리가 안됩니다.

- 고객의 고의로 인한 사고 - 고객(고객과 기록된 공동고객 포함) 이외의 제 3자가
- 무면허운전 사고      렌트카를 사용하여 발생한 사고
- 범죄를 목적으로 렌트카를 사용하던 중 발생한 사고 - 앞지르기 및 끼어들기 위반사고
- 음주운전, 약물중독운전 사고 - 철길 건널목 통행법 위반사고
- 렌트카를 경기용이나 연습용, 테스트용으로 사용하던 중 발생한 사고 - 횡단보도 보호자 보호 의무 위반사고
- 본인 부주의로 인한 차량도난 사고 - 보도 침범 및 보도 횡단방법 위반사고
- 정원초과로 인한 사고 - 승객의 추락방지 의무 위반사고
- 신호위반 및 안전 표시 위반사고 - 어린이 보호 구역내에서 어린이 보호의무 위반사고
- 중앙선 침범사고



휴차 보상
1. 차량손해 발생시 수리기간동안 대여요금의 50%가 휴차보상료로 청구되며, 고객이 배상하셔야합니다.(일반자차보험에 한함)

계약연장
1. 계약기간을 연장하여 사용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사전에 원투고의 동의를 받아야합니다.
만일, 사전동의 없이 연장사용중에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보상이나 면책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긴급출동 서비스
1. 차량사용중 고장이나 사고로 인하여 긴급상황 발생시 당황하지마시고 해당 렌트카 업체로 연락을 주시면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고처리방법
1. 차량 운행도중 접촉사고 및 기타사고 발생시
 1.경찰서 및 인근 파출소에 신고 > 2. 해당 렌트카 업체로 전화하신 후 > 3. 사고접수 및 현장을 자세히 촬영> 4. 차량의 바퀴상태를 도로에 표시 > 5. 교통에 방해가 되지않는 안전한 곳으로 차량이동
2. 접촉사고시 상대방의 면허증; 차량번호를 확인하시고 기타사항을 메모하여 확보하시기바랍니다.
3. 인사사고의 경우에는 즉시 신고하고 가까운 병원으로 환자를 후송하십시오. 사고 발생시 관련담당자가 신속히 출동하여 사고처리를 해드립니다.




4. 소모품 (타이어, 휠, 체인, 실내부품) 및 출동서비스 (출동, 견인, 구난, 방전) 비용은 임차인이 지불하셔야 합니다.

5. 완전자차 보상한도 초과금액은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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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8-10-13 / /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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