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요청
성함
연락처 (010-0000-0000)
문의상품 (중복선택가능)
자주묻는질문 home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예약 | 예약 상태 및 처리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 : 제주투어뱅크 작성일 : 13-11-28 17:27 조회수 : 8,431회 댓글 : 0건
예약 처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예약 신청
    고객께서 원하는 상품을 예약신청하신 상태이며, 담당 매니저가 아직 배정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이때는 저희 제주투어뱅크에서 접수 건별 차례로 접수처리 되기 때문에 특정 시즌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해당 단계에서는 고객님께서 예약취소를 직접 하실 수 있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2. 예약 접수 중
    담당 매니저가 배정되고 예약이 접수되어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예약확정이 되기 전 대기상태인 경우 입니다.

3. 예약 진행 중
    예약접수 후 담당 매니저가 예약 내용확인 및 원하는 상품의 예약가능여부를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또한 예약 변경/ 추가/ 취소가 담당 매니저를 통해서만 가능한 때 입니다.

4. 예약 확정
    예약확정 후 무통장입금이나 카드결제를 진행하는 단계입니다.

5. 예약 완료
    결제완료 후 모든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며, 문자 및 이메일로 예약완료통보 하는 단계입니다.